공부하는 공간에 대한 토즈의 생각

  • 1.대한민국은 공부 공화국이다.
  • 2.왜 공부장소는 진화하지 못하나.
  • 3.토즈 스터디센터 R&D과정.
현재 대한민국 교육시장은 20조 규모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육시장이 빠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가 열리면서 교육 컨텐츠가 범람하고 있으며 전자책 등으로 인하여 공부하는 도구의 혁신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샐러던트란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직장인들도 끊임없이 공부하며,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제2의 전성기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상품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렇듯 시대의 변화는 대한민국의 교육열과 결합하면서 우리나라의 교육시장을 급속도로 진화,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공부환경은 시스템이다

토즈 스터디센터의 GICI 시스템

GICI 시스템, 즉 4가지 핵심서비스를 제공하여 공부가 가장 잘 되는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
토즈스터디센터 사업 모델의 핵심입니다.

( Goal :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 / Infrastructure : 최고의 공부환경을 위한 기반 시설
Community : 경쟁심과 동질감을 유발하는 커뮤니티 / Information : 공부에 필요한 정보 )

Ⅰ. Goal 목표관리

이용자의 목표의식과 의지력을 강하게 하여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 본사가 개발한 프로그램과 매뉴얼로 교육 받은 전문 매니저가 상주:
    이용자가 목표 달성을 하는데 더 필요로 하는 것들에 대한 요청을 실시간으로 응대
2) 안심 케어 서비스 (지문인식을 통한 출입 문자 서비스와 CCTV 설치):
    안전은 인간의 기본 욕구입니다.
    안심하고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합니다.
3) 목표 D-DAY 알람 서비스
    학습자의 목표를 상기시켜주는 알람 서비스.
    출입시스템에서 입실체크 시마다 목표와 D-DAY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가지 러닝스타일

토즈 스터디센터 공간 구성의 핵심
7가지 러닝스타일

개개인의 발달 된 지능에 따라 효율이 극대화 되는 학습공간이
모두 다르다는 하버드대학교 가드너 교수의 연구결과에 착안,
‘7가지 학습유형’을 공간에 접목하여 토즈 스터디센터의
독창적인 5가지 공간이 탄생하였습니다.



소셜 공간, 셀프 티칭 룸, 그룹스터디룸, 푸드존, 켄틴 등의 공간은 "토즈 멤버십 라운지"입니다.

토즈 멤버십 라운지란?

1.북카페 컨셉트의 불특정다수가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토즈 멤버십 회원이 주로 이용합니다.

3.토즈 스터디센터 독서실회원이 이용하면 시너지가 납니다.

토즈 스터디센터만의 5가지 공간

개개인의 유형에 따른 적합한 형태의 공간이 학습효율을 극대화 시킨다는 하버드대학교 가드너 교수의 연구결과에 착안, ‘7가지 학습유형’을 공간에 접목하여 토즈 스터디센터의 독창적인 5가지 공간이 탄생하였습니다.



독창적인 5가지 공간중 소셜스페이스는 "토즈 멤버십 라운지" 입니다.

토즈 멤버십 라운지란?

1.북카페 콘셉트의 불특정다수가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토즈멤버십회원이 주로 이용합니다.

3.토즈스터디센터 독서실회원이 이용하면 시너지가 납니다.

시각적인 안정감을 통해 학습력 증진. 크리에이티브룸

시각적인 환경에 민감한 학습자들에게 다락방과 같은 색감과 분위기로
시각적 안정감을 주어 학습력을 증진시켜 줍니다.
top